logo

WITH JAYJUN

제이준과 함께

언론보도


제목 제이준, 美 블랙프라이데이 호실적 달성…"아마존 등에서 약 8000개 판매"
작성일자 2020-01-08
제이준코스메틱 은 미국 최대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아마존과 현지 자사몰 온라인 판매 매출이 약 22만달러로 잠정 집계 됐다고 10일 밝혔다.

코스트코몰 등 기타 판매 실적이 추가로 반영되면 올해 미국 진출 성과가 가시화될 전망으로 하반기에도 중국총판외 해외 매출은 세자릿수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했다.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5일간 10만장 한정으로 진행한 마스크팩 세트는 조기 매진돼 현재 안전재고(safety stock, 수급 불급형 방지를 위한 평균 유지 재고)로 대응하고 있다. 추가 입고 이후 예약주문과 크리스마스, 연말?연초 쇼핑 시즌의 추가적인 판매 실적도 기대된다.

회사 관계자는 “아마존과 제이준 미국 자사몰만 해도 블랙프라이데이 전날 주문량만 약 4600개 수준이었으며 그 다음주 월요일인 ‘사이버먼데이’까지 약 8000개 제품이 판매됐다”며 “특히 미국 자사몰 매출이 약 76%를 차지했는데 제이준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설명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9월 미국법인에서 온라인 자사몰을 오픈하고 아마존, 코스트코, CVS 등 입점을 통해 미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미국 소비자 호응이 높은 클린뷰티 적용 및 환경과 동물보호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맞춘 식물성 원재료 기반의 비건라인을 내세워 소비심리를 공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중국총판외 해외시장 매출이 지난해 연간 실적을 뛰어 넘었는데, 하반기에도 미국 등 성장을 기반으로 세자릿수 성장을 지속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천연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선호 경향이 뚜렷하고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충성도가 높은 미국 시장에서 천연 원료를 기반으로한 제이준의 제품들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 말했다.


출처 : https://view.asiae.co.kr/article/2019121008390505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