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WITH JAYJUN

제이준과 함께

언론보도


제목 제이준에이치앤비, 미스트롯 출신 '탬버린 여신' 박성연 모델 발탁
작성일자 2020-01-08





제이준에이치앤비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탬버린 여신’으로 인기를 얻은 트로트 가수 박성연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박성연은 ‘내일은 미스트롯’ 에서 밝은 미소와 가창력, 현란한 탬버린 댄스 등 뛰어난 무대 매너로 준결승까지 올라 많은 팬을 사로잡으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제이준은 박성연만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업 모토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박성연은 시종일관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로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자연스럽고 매력 넘치는 포즈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이준에이치앤비에서 출시한 마이크로바이옴 톡스장큐 캐치온, 클린장큐 제품과 항산화 능력이 뛰어난 씨놀큐, 아이씨놀플러스 등의 박성연의 이미지가 잘 부합될것으로 기대되며 12월중 출시될 최고급 라인 화장품인 ‘르소메’와도 잘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박성연은 향후 제이준에이치앤비의 모델로서 다양한 광고와 프로모션, 브랜드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나갈 계획이다. 특히 평소 가벼운 메이크업으로 간단한 운동을 틈틈이 즐긴다는 박성연만의 뷰티 라이프 노하우와 팁을 SNS 채널로 적극 공유하며 ‘쉽고 효과적인 인앤아웃 뷰티케어’를 메인 키워드로 고객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박성연은 “현재 ‘미스트롯’ 공연으로 인해 매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나, 피부와 건강 관리 노하우만큼은 자신 있게 알려드릴 수 있다”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제이준에이치앤비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제이준에이치앤비와 함께 한층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출처 : http://www.news-pap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