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WITH JAYJUN

제이준과 함께

언론보도


제목 메이크업도 스킨케어도 선 제품 하나로…’선 케어의 진화’ 눈길
작성일자 2020-07-08
 
 



 

◆ 파운데이션 대신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 선 케어 제품…마스크 착용에도 OK

최근 주목받는 것은 톤업 기능이나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를 갖춘 선 케어 제품이다.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메이크업 자체를 간소화하는 경우가 늘면서 피부 표현에 파운데이션 등을 쓰지 않고 가볍게 정돈하는 정도로 끝내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전문가들 역시 마스크 착용 시에는 묻어나지 않는 가벼운 메이크업을 할 것을 권하고 있다.

특히 강렬한 햇빛으로 피부가 칙칙해지기 쉬운 여름철로 접어들며 화사한 피부 연출에 초점을 맞춘 ‘톤업형’ 선케어 제품들이 인기다. 제이준코스메틱 ‘글리터 선 스크린’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에 더해 자연스러운 톤업과 빛나는 피부 연출을 돕는 제품이다. 독특하고 화려한 시그니처 스타일로 알려진 글로벌 DJ ‘DJ소다’가 제품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미세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펄 입자가 덧바를수록 빛나는 피부 연출을 돕고, 진주추출물과 주얼리콤플렉스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케어를 돕는 등 DJ소다만의 뷰티포인트를 다양하게 녹여냈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마무리로 여름철 사용하기 더욱 좋다.



 

◆ 블루라이트, 미세먼지 등 피부 유해환경 차단 기능 추가한 제품들도 눈길

점점 늘어나는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더한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나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갖춘 제품들이다. 컴퓨터 모니터나 TV,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는 피부의 노화를 재촉하는 주범 중 하나다.

제이준코스메틱이 최근 디즈니와 손 잡고 선보인 ‘디즈니 미키 미니 선 쿠션 (SPF50+ PA++++) 2종’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더해 블루라이트 차단능(In-vitro) 및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방지 테스트 등을 완료한 무기자차로 자외선은 물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듀이트리의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SPF50+ PA++++)’ 역시 블루라이트 차단 및 더스트 흡착방지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올여름 폭염이 예고된 가운데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이 지속됨에 따라 멀티 케어 기능을 적용, 보다 가벼우면서도 효과는 높인 선 케어 제품들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며 “기존보다 더욱 진화된 기능과 제형을 지닌 제품이 다양해지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진 소비자들 역시 멀티 케어 제품을 찾는 경우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출처] http://www.newsta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3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