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WITH JAYJUN

제이준과 함께

언론보도


제목 제이준코스메틱,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1위 수상
작성일자 2021-09-14
 




 
제이준코스메틱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중국 마스크팩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제이준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현지 온라인 및 모바일 투표를 통해 ‘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마스크팩’ 부문에서 가장 높은 득표수를 얻어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최종 1위로 선정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와 위원회 심의를 거쳐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는 시상식에 역대 최다 인원인 한국 약 61만 명, 중국 약 154만 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제이준 관계자는 “중국 현지 소비자의 직접 투표를 통해 주어지는 상이라는 점에서 올해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1위는 더욱 그 의미가 깊다”면서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효능의 제품을 선보여 고객 신뢰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5년 ‘Responsible for Beauty(아름다움을 위한 책임)’ 이라는 슬로건 아래 출범한 제이준은 우수한 제품으로 국내와 중국 등 해외 시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등 다양한 마스크팩 제품을 기반으로 기초 스킨케어 라인을 확충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 자는 동안 손쉽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슬리핑 팩 제품의 판매가 급증함에 따라 대표 마스크팩 2종을 리뉴얼해 중국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출시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존 고객층은 물론 젊은 층까지 사로잡아 중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끄는 등 중국 마스크팩 시장에서 한국 브랜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한편, 제이준은 지난 4월 식물성 뮤신 성분을 함유한 ‘오크라 피토 뮤신 스킨케어’를 론칭하고 사단법인 ‘생명의숲’과 함께 어린 소나무 숲 가꾸기 활동 및 나무심기 기부금을 전달하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출처]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502246629178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