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WITH JAYJUN

제이준과 함께

언론보도


제목 제이준코스메틱X아스트로 문빈 퍼스트룩 화보 촬영
작성일자 2022-07-14




K컬쳐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에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의 파밍 프레시 라인과 K-POP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과 함께한 화보를 선보인다.

새롭게 리뉴얼된 제이준코스메틱의 파밍 프레시 라인이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인 문빈을 만나 새롭게 표현되며, 매끈한 문빈의 피부 결이 빛을 발했다.

아스트로 문빈은 지난 5월, 1년 만에 신곡 Candy Sugar Pop으로 컴백하여 1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톱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하였다. 또 6월에 개최한 일본 단독 콘서트에서 전석을 매진시키며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파밍 프레시 라인은 토너, 패드, 세럼, 스크럽, 마스크 5종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린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제이준 파밍 프레시 패드 토너 기획은 아스트로 문빈의 사진을 패키지에 담아 청량한 분위기를 더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해당 제품은 PHA 성분을 비롯해 라임, 레몬, 오렌지추출물 등 과일 유래 AHA, 흰버드나무껍질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BHA 성분을 배합해 자극은 줄이고 말끔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에 도움을 준다. 피지 케어와 모공 수렴을 돕는 티트리잎 오일과 4가지 식물 성분도 함유했다. 요철과 굴곡진 부위 케어가 가능한 엠보싱면 및 결 케어를 돕는 매끄러운 면을 앞뒤로 2중 적용해 편리하게 사용하게 했다.”라고 덧붙였다.

또, “아스트로 문빈의 이미지가 제품의 특성과 잘 어울려 이번 촬영을 함께 하게 되었다 이번 화보를 기념하며 제이준 X 문빈 파밍 프레시 패드 토너 기획 세트에는 한정수량의 미공개 문빈 포토카드 2매가 동봉되어 있으며 올리브영 단독으로 40% 할인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문빈과 함께한 제이준코스메틱의 파밍 프레시 라인은 제이준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 다양한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이준코스메틱과 함께한 아스트로 문빈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퍼스트룩과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출처] http://www.beyondpost.co.kr/view.php?ud=2022071310455057046cf2d78c68_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