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WITH JAYJUN

제이준과 함께

언론보도


제목 제이준코스메틱, 신규 브랜드 메즈클라 론칭 및 김호영 모델 발탁
작성일자 2023-03-31







화장품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신규 뷰티 브랜드인 메즈클라(MEZCLAR) 론칭과 함께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호영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메즈클라(MEZCLAR)는 중간·균형을 뜻하는 음악 용어 MEZZO와 올바름·분명함을 뜻하는 독일어 KLAR를 섞은 합성어로 ‘섞임 가운데 지혜로운 균형을 담아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라는 의미와 함께 ‘좋은 원료의 가장 좋은 순간을 균형 있게 믹스하여 검증된 효능·효과로 아름다움을 위한 지혜로운 길잡이가 되겠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고 한다.


모델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을 발탁하였다. 김호영은 지난해 12월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김호영 스토리를 주제로 한 에세이 ‘Hoy’를 출간하였으며 방송, 예능, OTT 채널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활동 중이다.


관계자는 “김호영이 지닌 밝고 다채로운 매력이 메즈클라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어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은 메즈클라 스킨케어 비비크림 오리지널이다. 해당 제품은 독일산 프리미엄 등급 초유 가공, 초유추출물이 30% 함유되어 피부 영양 공급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며, 독일 글로벌 제약사 BITOP社 엑토인을 추천 함량인 1% 함유하여 피부 보습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독일산 비타민 A와 비타민 E 함유로 지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7가지 피부 및 5가지 피부 수치 개선의 스킨케어 효과와 선케어와 메이크업 동시 효과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화장품사업부 총괄 하지연 이사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아름다움의 지혜로운 길잡이 메즈클라와 에너지 아이콘 김호영의 결합으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다년간의 뷰티 노하우를 집약시켜 탄생한 제품으로 모델 김호영이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했다. 라인업 확장으로 곧 신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며, 코로나19 마스크 착용 해제로 매끈한 피부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저희 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메즈클라 스킨케어 비비크림 오리지널 제품은 4월 4일 화요일 오전에 홈앤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