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WITH JAYJUN

제이준과 함께

언론보도


제목 메즈클라, 오는 14일 현대홈쇼핑 통해 비비크림 론칭
작성일자 2023-04-13




뷰티브랜드 ‘메즈클라(MEZCLAR)’가 스킨케어 비비크림 오리지널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품으로 홈앤쇼핑에 이어 현대홈쇼핑에도 론칭하게 됐다고 전했다.


4월 14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비비크림 제품 2개와 브러시 1개로 구성된 기본 구성과 기본 구성에 수량을 각각 두 배씩 더한 더블 구성, 총 2종의 구성을 선보이고, 방송 중에만 더블 구성 구매 후 상품평 작성 시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메즈클라 관계자는 “메즈클라 스킨케어 비비크림 오리지널은 독일 Colostrum Biotec社 프리미엄 등급 초유와, 독일 제약 회사 BITOP社가 개발한 특허성분 엑토인과 독일 BASF社의 비타민 A와 비타민 E도 사용하여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또한 주름이나 여드름 흔적, 기미와 같은 블레미쉬 커버 등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호와 개선에 도움을 주며 독일 더마 테스트의 EXCELLENT 등급 획득 하였다,”라고 설명했다.


화장품사업부 총괄 하지연 이사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강화하기 위해 홈앤쇼핑에 이어 이번 현대홈쇼핑도 론칭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홈쇼핑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어서, 모델을 맡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도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직접 참여했다. 평소에도 계속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며,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는 애정템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