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WITH JAYJUN

제이준과 함께

언론보도


제목 제이준코스메틱, 프랑스 럭셔리 하이엔드 뷰티 ‘장 데스트레’ 론칭
작성일자 2021-06-02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이 역사와 전통을 지닌 프랑스 유명뷰티 브랜드 ‘장 데스트레(JEAN D´ ESTREES)'를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쇼핑몰에 선보이며 럭셔리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론칭 사업을 확장한다고 2일 밝혔다.

‘장 데스트레’는 약 50여년 역사를 지닌 브랜드로 특히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정통럭셔리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장 데스트레’는 로레알 그룹에서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내며 헐리웃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전담하던 장 데스트레가 창립한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뷰티 살롱과 스파 살롱으로 잘 알려진 프리미엄 브랜드이자,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선보이는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프랑스 명문 데스트레 가(家) ‘가브리엘 데스트레의 뷰티 시크릿’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마스크·크림·세럼 등 ’가브리엘 시크릿‘ 라인 3종은 전문가들이 선정한 혁신 제품에 수여하는 프리후 피에한토니 드 리노바숑(´PRIXH.PIERANTONI de L´INNOVATION)을 수상했으며, ’장 데스크레‘는 프랑스 내 540여 개의 매장을 비롯해 전 세계 25개국에 약 20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장 데스트레’와 같이 그동안 국내에서 쉽게 만나보기 어려웠던 유럽 럭셔리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의 론칭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대하는 것을 물론, 타깃 고객층을 보다 넓게 확장할 계획이며 이를 위해 유통 확대 및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면서 “프리미엄 케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유명 럭셔리 하이엔드 브랜드 ‘장 데스트레’를 소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제이준코스메틱은 앞으로도 세계 각국의 유명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프리미엄 코스메틱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장 데스트레’는 ‘가브리엘 시크릿 마스크’, ‘가브리엘 시크릿 크림’, ‘가브리엘 시크릿 세럼’ 3종으로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처] http://www.bizw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5128